메인 플래시영역

학부모자료실

글읽기

제목
[일반] 2017.3.21_따스한 허그데이
이름
심은행
작성일
2017-03-21


관인 아침맞이(2017.3.21).jpg

관인초등학교의 2017321일 아침을 여는 아침은 매우 특별했습니다.

세 분의 선생님께서 우스꽝스러운 가발을 쓰시고, 우크렐레와 기타로 흥겨운 노래를 부르시고, 두 팔 활짝 벌리신 어머니들과 손바닥을 활짝 펼쳐 화이파이브 해 주시는 선생님들께서 등굣길을 열고 계셨습니다.

20159월부터 한 달에 한 번 학부모회가 주축이 되어 따스한 마음으로 아이들을 안아주며 아침을 여는 허그데이는 횟수를 거듭해 갈수록 학생들에게 행복한 아침맞이가 되도록 새로운 이벤트를 벌여 왔습니다.

2017년의 첫 허그데이는 흥겨운 음악과 유쾌한 웃음으로 열었습니다.

이에 학부모님께서는 즐거운 음악과 함께 아이들을 맞이하니 하루가 더욱 즐겁겠다는 말씀을 하셨고, 또한 흥겨운 음악에 맞춰서 춤으로 아이들을 맞이해 주시는 분도 계셨습니다. 3학년 한 학생은

선생님들이 아주 재밌어요!”

하며 웃음을 멈추질 않았습니다. 

앞으로도 아이들의 행복한 아침등굣길이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아침맞이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관인초의 학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~!!


첨부파일: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2019학년도 학부모회 임원(회장,부회장,감사)
/ 신명희
2019학년도 학부모회 임원(회장,부회장,감사) 입후보자 명단 및 입후보 소견기호성 명연령성별경력입후보 소견자녀 학년반(회장후보)1황선아39여2018 관인초등학교 학부모부회장학교공동체가 서로 소통하는일에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.3학년5학년(부회장후보)1이승희37여.최선을 다 하겠습니다.3학년(감사후보)1조경선37여..
이전글
자녀사랑하기 6호 - 학교가기 싫어하는 아이 (초등)
/ 심은행
자녀사랑하기 6호 - 학교가기 싫어하는 아이 (초등) 학생들은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학교에서 보냅니다. 학교에서 지식과 기술을 배우며 선생님, 친구들과의 관계를 통해 인성이 형성되고, 인지적 사회적 정서적 발달이 이루어집니다. 자녀가 학교가기 싫다고 말을 하면 부모님들은 당황스럽고 여러 걱정을 하게 됩니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