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인 플래시영역

서브플래시

선말선플 운동

글읽기

제목
[일반] 나의꿈과 좌우명에 대해
이름
이채은
작성일
2017-04-06


나는 내 꿈과 좌우명을 써오는 숙제를 해야돼서 미래의 나에게 빙의를 해서 내꿈 회사원이 뭘 하는지 알아볼거야.그럼 빙의 빠숑!
1일차:나는 지금 25살의 나에게 빙의했어 등급은 그렇게 높지 않아 빨리 올라라!무튼 일이 짱 많네 학교에선 컴뷰터로 자료 찾는거만 하면 미칠거 같은데
2일차:아침에 일어났다.알람이 6시 30분이네 빨리 준비하고 나가야지!근데 내 나이가 지금 상태로는 25인데 비행기에는 올라 봤겠지?그래 적어도 비행기 타고 하늘은 올라 봤을거야 일이나 해야지 참고로 나는 영업부야 다른 부서도 있을거야 아마도 월급은 중간 정도야 운 좋게 어제 받았거든 얼마나 받아야 평균인지도 모르지만
3일차:오늘도 6시 30분에 일어나 나갈준비를 하고 회사에 갔다.회사에 짜증나게 잡일만 시키는 상사도 있지만 적당이 맞취주고 있어.열심히 보고서 장석하고 있어 평화롭게 커피도 마시고 설탕을 안 타니까 쓰다.설탕을 타서 맛있는거 같아 내 입맛엔 회사에서 못한거는 집에서 해
4일차:오늘도 잘 일어났다.침대에 몸이 붙은듯이 일어나기 싫지만 일어났다.회사에서 열심히는 아니지만 일하고 상사의 잔소리를 들었다.점심시간엔 그냥 편의점 가서 먹었다.근데 미래에 나는 남친이 있네 같은 회사에 다닌다.회사에서 만난 거겟지?
좌우명:가정꾸리고 밥상에 평범한 음식이 올라오는 평범한 사람돼기 그럼 빠이바이>.<(통화가 끈겼다.)
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 
첨부파일: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다음글
국어 숙제
/ 이현선
나의 꿈음 경찰관,검사 이다 좌우명은 내꿈이 안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살것이다.
이전글
국어 숙제
/ 이혜빈
나의 꿈: 피아니스트 좌우명: 최선을 다하자 나는 어릴 때 부터 피아노를 다녔다. 유치원 때에는 피아노가 신기했을 뿐이다. 하지만 시간이 흘러서 여기까지 오게 되었다. 지금은 피아노를 싫어한다 피아노를 싫어하지만 엄마가 피아노를 끊어주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다니고 있다. 그런데 어느 날 티비에서 장애인 피아니..

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

학교알리미

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